광주광역시 24평아파트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동 411-3 제일파크맨션 14층

소개합니다

잠시 해외로나간 동생이 사용하던집입니다
귀국시까지만 저렴히 내놓습니다

방 이용 방법

계약이 확정되면 안내메세지 드리겠습니다

공간 기본 정보

  • 방 3개

  • 화장실 1개

  • 주방 1개

  • 거실 1개

  • 전용 면적 23평 (76m²)
  • 건물 유형 아파트
  • 엘리베이터 있음
  • 주차 여부 무료주차(선착순)

기본 옵션

  • 냉장고

  • 세탁기

  • 에어컨

  • 싱크대

  • 침대

  • TV

  • 와이파이

그 밖의 옵션

  • 도어락

  • CCTV

  • 관리실

  • 가스레인지

  • 전자레인지

  • 식탁

  • 신발장

  • 화장대

  • 쇼파

  • 커튼

  • 발코니/베란다

  • 반려동물 가능

  • 냉난방기

  • 전기밥솥

  • 전기포트

  • 식기 (그릇, 수저)

  • 조리도구 (팬, 냄비)

  • 드라이어

추가 설명

유명맛집 돌돌이등갈비촌 은영식당 먹자골목 도보로 갈수있는 곳입니다

교통 & 위치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동 411-3 제일파크맨션 14층
광주고속버스터미널 유스퀘어 택시로5분거리 돌고개역 도보로5분거리
돌고개역

계약 정보

최소 계약 기간 1주

계약 정보
임대료 (1주) 관리비용 (1주) 청소비용 (퇴실 후 청소) 보증금 (퇴실 후 환급)
240,000원 30,000원 30,000원 330,000원

장기계약 할인

  • 2주 이상 계약 시

    10% 할인
  • 3주 이상 계약 시

    15% 할인
  • 4주 이상 계약 시

    20% 할인

빠른입주 할인

  • 1일 이내 입주 시

    3만 원 할인
  • 2일 이내 입주 시

    2만 원 할인
  • 3일 이내 입주 시

    1만 원 할인

관리비 포함항목

  • 가스

  • 수도

  • 인터넷

  • 전기

관리비 상세설명

관리비는 별도 청구되지 않습니만
포함된 항목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경우
추가 관리비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 규정

  • 입주일 15일 이전 : 임대료와 계약 수수료의 80% 환불
  • 입주일 14일 ~ 8일 이전 : 임대료와 계약 수수료의 50% 환불
  • 입주일 7일 ~ 1일 이전 : 임대료와 계약 수수료의 30% 환불
  • 입주일 당일 : 환불 불가

안내 사항

· 결제 당일 취소 시, 환불 규정과 관계 없이 임대료와 계약 수수료 합계의 10%만 위약금으로 부과됩니다.
  단, 무료 취소 기간에 해당하는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

· 관리비, 청소비, 보증금은 전액 환불됩니다.

· 환불 규정은 호스트의 설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장리드미

본인인증 완료

안녕하세요 😄

호스트와 채팅하기

이용 후기 15

  • 남*우 2025년 10월
    편안하게 잘쉬다갑니다.아래층에서 담배냄새가 올라오네요
  • 노*미 2025년 10월
    호스트분과 소통도 원활히 되었고 숙소도 쾌적하게 이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권*영 2025년 10월
    아이와 부모님 모시고 추석연휴 전라도 여행할려고 광주에 숙소를 구했습니다 첫날 21시좀 넘어서 입실했고 현관문 열자마자 온집안에 악취가 진동을 했습니다 호스트한테 5번부재중 전화를 남겼고 그뒤에 전화가 왔네요 냄새가 너무 심해서 잠을 잘수 없을꺼 같다고 했고 호스트는 냄새 나는 사실을 알고 있엇고 환풍기에 냄새 차단하는 트랙설치, 냄새 잡을 숯 등의 조치를 취했다고 했습니다 몇분의 통화를 했고 언성이 높아졌고 마땅한 해결책 없이 통화를 끊고 다음날 아침에 바로 페브리즈 구매후 온집안에 뿌려놓고 관광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점심때쯤 호스트가 환불해줄테니 다른 숙소 구하라는 연락을 해왔고 지금 어떻게 당장 숙소를 구하냐며 페브리즈 방향제 수건을 넉넉하게 구매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참고로 숙소에 있던 수건에서 걸레냄새가 났습니다 (첫날에 도저히 사용할수 없어 마트에서 페브리즈와 수건구매) 호스트가 쿠팡로켓으로 구매해주기로 하고 관광 후 21시 넘어서 숙소 도착했고 페브리즈로 잡히지 않는 냄새 때문에 부모님께서 그냥 집에 가지고 하셔서 호스트한테 퇴실하겠다고 환불요청 전화 했더니 낮에 전화할때는 환불 안한다고 했다가 이제서 그러시냐고 원하는 조치도 다 해드렸으니 환불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때시간 밤 10시 30분 이었고 호스트한테 늦은밤에 이거 악성민원 아니냐는 말을듣고 흥분해서 또 언성높여 통화하가다 호스트가 밤이 늦어서 끊겠다고 하고 통화는 종료됬습니다 결국 일주일 예약 중 4박만 이용하고 여행을 끝내고 집에 왔습니다 그 4박도 가족들모두 숙소 들어가기 싫다고 저녁먹고 커피숍이나 다른데서 시간 보내다가 들어온겁니다 연휴로 고객센터 연결이 되지않아 연휴끝나자마자 바로 고객센터 통화했고요 거기서는 보증금 보관, 호스트와 고객 연결 이게 다랍니다 경비 줄여보고자 저렴한 숙소 찾은건 맞지만 시설이나 이런걸 감수한거지 냄새나는걸 알았다면 저렴해도 걸렀겠죠 호스트는 냄새나는거 분명히 알고있었고 조치 했다 이런식이고요 조치를 하면 뭐합니까? 조치하고 후에 냄새가 안나야지
  • 김*경 2025년 10월
    한여름이라 더 심했던 건지 악취,부식 섬유 먼지, 위생, 인터넷 상태 등에 대한 전반적 점검이 필요할 것 같아요.
  • 손*수 2025년 08월
    잘 사용하고 갑니다
  • 이*국 2025년 05월
    잘 사용했습니다
  • 김*우 2025년 02월
    필요한 물건들도 잘 구비되어있고 소통도 원활해서 좋았습니다
  • 김*유 2025년 01월
    사용 잘 하고 갑니다.
  • 김*성 2025년 01월
    숙소 상태도 청결하고 동네도 조용해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
  • 조* 2024년 10월
    너무 편안 하게 쉬고 갑니다
  • 조* 2024년 08월
    편안해습니다
  • 김*연 2024년 08월
    너무 편하게 잘 쉬고 갑니다~^^
  • 조*영 2024년 07월
    덕분에 잘 있다 갑니다
  • 정*훈 2024년 04월
    넓고 좋어요
  • 백* 2024년 03월
    잘 있다 갑니다

240,000 /1주

  • 방 3
  • 화장실 1
  • 주방 1
  • 거실 1
  • 2주 이상 계약 시 10% 할인

    216,000원 / 1주

    3주 이상 계약 시 15% 할인

    204,000원 / 1주

    4주 이상 계약 시 20% 할인

    192,000원 / 1주

  • 오늘부터 1일 이내 입주 시

    3만 원 할인

    오늘부터 2일 이내 입주 시

    2만 원 할인

    오늘부터 3일 이내 입주 시

    1만 원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