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오산.병점역기숙사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485 한신아파트 6층
소개합니다
방이3개이며 편하게 쉬어갈수있는방입니다
방 이용 방법
ㅡ입주는비대면으로진행됩니다
ㅡ계약이 확정되면 입주밎이용안내 메세지를 보내드립니다.
ㅡ실내흡연또는반려견동반불가
ㅡ계약이 확정되면 입주밎이용안내 메세지를 보내드립니다.
ㅡ실내흡연또는반려견동반불가
공간 기본 정보
-
방 3개
-
화장실 2개
-
주방 1개
-
거실 1개
- 전용 면적 31평 (102m²)
- 건물 유형 아파트
- 엘리베이터 있음
- 주차 여부 무료주차(선착순)
주차 상세 정보
차량번호 사전에 알려주시면 등록해드립니다
기본 옵션
-
냉장고
-
세탁기
-
에어컨
-
싱크대
-
침대
-
TV
-
와이파이
그 밖의 옵션
도어락
CCTV
관리실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식탁
신발장
옷장
화장대
케이블 TV
쇼파
커튼
발코니/베란다
전기밥솥
전기포트
식기 (그릇, 수저)
조리도구 (팬, 냄비)
욕조
드라이어
교통 & 위치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485 한신아파트 6층
병점역근거리이며 홈플러스도 가까워요 동탄근접이고요 오산과도 가까워요 수원.용인도20분거리고요
계약 정보
최소 계약 기간 1주
임대료 (1주) | 관리비용 (1주) | 청소비용 (퇴실 후 청소) | 보증금 (퇴실 후 환급) | 400,000원 | 130,000원 | 50,000원 | 330,000원 |
---|
장기계약 할인
-
8주 이상 계약 시
10% 할인
빠른입주 할인
-
2일 이내 입주 시
5만 원 할인
관리비 포함항목
-
가스
-
수도
-
인터넷
-
전기
관리비 상세설명
관리비는 별도 청구되지 않습니다.
환불 규정
- 입주일 15일 이전 : 임대료와 계약 수수료의 80% 환불
- 입주일 14일 ~ 8일 이전 : 임대료와 계약 수수료의 50% 환불
- 입주일 7일 ~ 1일 이전 : 임대료와 계약 수수료의 30% 환불
- 입주일 당일 : 환불 불가
안내 사항
· 결제 당일 취소 시, 환불 규정과 관계 없이 임대료와 계약 수수료 합계의 10%만 위약금으로 부과됩니다.
단, 무료 취소 기간에 해당하는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
· 관리비, 청소비, 보증금은 전액 환불됩니다.
· 환불 규정은 호스트의 설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
-
김현주
본인인증 완료
병점역 근거리 홈플러스도가까워요
이용 후기 12
-
3주 단기 숙소 이용 후기 – 에어컨 고장, 위생 문제, 소통 부재까지 최근 약 3주간 단기 숙소를 이용하며 겪은 실제 경험을 공유드립니다. 기본적인 구조는 나쁘지 않았지만, 에어컨 고장, 청결 상태, 불편한 소음, 연락 두절 등 생활 전반에 불편이 있었던 곳이라 후기로 남기게 되었습니다.. 1️⃣ 입주 첫날부터 에어컨 고장 입주 당일부터 에어컨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즉시 주인 측에 연락했지만, 연락이 쉽게 닿지 않았고 몇 번의 시도 끝에 겨우 연락이 되어 “다음 날 기사님이 방문할 예정”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다음 날 방문한 기사님에 따르면, 냉매가 모두 빠져 있었고, 시래기 자체가 노후되어 교체가 필요한 상태라는 진단이 나왔습니다. 이때 저는 “더운데 고장 나면 어떻게 하느냐”고 문자로 항의했고, 주인 측은 “이상 없을 것이다”라는 짧은 답변만 보냈습니다. 2️⃣ 에어컨 내부 심각한 위생 상태 에어컨 작동 이전부터 불쾌한 냄새가 계속 나서 필터를 확인했는데, 수년간 청소되지 않은 듯한 먼지가 심하게 쌓여 있었습니다. 필터뿐 아니라 주변 전체가 먼지와 곰팡이 얼룩으로 덮여 있었고, 에어컨 청소만 직접 3시간 넘게 소요됐습니다. 이런 위생 상태는 에어컨에만 국한되지 않았습니다. 욕실의 경우, 벽면 타일 위에 시트지를 붙이고 그 위에 페인트로 덧칠한 마감 상태였고, 곰팡이 냄새와 축축한 느낌이 심해 욕실에서 청결함을 느끼기 어려웠습니다. 3️⃣ 청소비 5만 원 환불 요청 및 수긍 입주 전 이미 청소비 5만 원을 지불한 상태였지만, 실제로는 전반적인 청결 상태가 기대 이하였고, 입주 직후 대부분 시간을 청소에 들이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저는 에어컨과 욕실의 위생 상태, 직접 청소한 시간에 대해 설명드리고 청소비 환불을 요청했습니다. 주인 측에서도 이 부분에 수긍하셨고, 5만 원을 입금해주셨습니다. 4️⃣ 6일 만에 다시 에어컨 고장 → 연락 두절 그러나 문제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에어컨은 입주 후 6일 만에 다시 작동을 멈췄고 저는 즉시 주인 측에 연락을 시도했습니다. 고장 사실을 문자로 알리고 항의까지 했지만, 전화와 문자 모두 회신이 없었습니다 연락이 닿지 않아서 마냥 기다려야했습니다. 상당히 더운 날씨 속에서 냉방기 없는 생활을 또 다시 감내해야 했습니다. 5️⃣ 밤 10시 30분, 일방적 수리 방문 + 음주 의심 고장났다고 어렵게 부탁했다고 하다니 갑자기 문자가 왔고, 에어컨 수리 기사님이 방문할 예정”이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이 일정은 사전에 조율되지 않았고 거주자 동의 없이 일방적으로 통보된 일요일 저녁 10시 30분 시간이었습니다. 해당 시간에 방문한 분들은 음주 상태처럼 보였고 술냄새가 너무 심했습니다. 다음 날도 별다른 안내 없이 또다시 연락 두절 상태였습니다. 다음날 오휘 6시에 새 에어컨을 구매했고 3일 뒤 설치될 예정”이라는 문자 한 통과 영수증 사진이 보내고 .3일동안 더운날 어떻게 지내냐는답변에는 무답.. 6️⃣ 추가 불편 – 화장실 소음, 카드 미등록, 차량 등록 혼선 에어컨 문제 외에도 다음과 같은 불편이 있었습니다. 화장실 수압 소음- 변기 물을 내릴 때마다 벽을 울릴 정도로 큰 소음이 발생했고, 밤에는 그 소리 때문에 잠들기 어려울 정도였습니다. 차량 등록 문제**: 차량 등록 요청을 했지만 “**차단기 공사 중이라 괜찮다**”는 답변만 받았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경비실에서 주차 위반 딱지가 부착된 일이 있었습니다. ### 🧾 총평 이번 3주 거주 기간 동안 가장 불편했던 점은 **에어컨 고장과 반복된 연락 두절, 그리고 전반적인 위생 상태였습니다. 청소비 환불은 수긍해주셨지만, 그 이후 반복된 고장과 대응 부족은 실제 생활에서 상당한 스트레스가 되었던 경험입니다.
-
편하게 있다가 갑니다.
-
감사합니다.
-
-
잘 지내다 갑니다.
-
아주 좋아요
-
친절하시고 요구사항 들어주시고 잘 수고 갑니다^^
-
5주 잘 지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사용 잘 했습니다.
-
깔끔하고 좋아요
-
잘 사용했습니다
-
급하게 방을구해야했는데 삼삼투가있어서 얼마나 다행이였는지...삼삼투덕분으로 무난하게 3주머물다갑니다
400,000 원 /1주
- 방 3
- 화장실 2
- 주방 1
- 거실 1
-
8주 이상 계약 시 10% 할인
360,000원 / 1주
-
오늘부터 2일 이내 입주 시
5만 원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