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워케이션 숙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459-21 17층

소개합니다

-올해 초에 첫 입주한 집입니다. 그동안 집에서 담배, 술, 반려동물 한 적 없는 집이라 컨디션이 매우 깨끗합니다.

-속 시원한 개방감의 통창과 루프탑에서 즐기는 안양천뷰.
도심과 자연을 느끼고 싶은 분에게 적합한 워케이션 숙소입니다.

-워케이션 숙소로 인기 많은 우리 숙소, 금방 매진됩니다.

-고급 커뮤니티 시설, 짧은 기간이라도 체험해보세요.

방 이용 방법

-서울에 있는 공유오피스 많이 다녀봤는데 이 숙소 커뮤니티 오피스 공간만한 곳이 없습니다.
-뷰 좋은 20층 넓은 오피스 공간에서 일과 미팅 보실 수 있습니다.
-빔프로젝터룸 1개, 대형TV룸 2개, 미팅룸 2개, 펫라운지(1, 3-7, 16사진) 실시간으로 예약해 프라이빗하게 혼자 룸 쓸 수 있습니다.
-복층 오피스텔이라 토퍼 있어요(서비스)

공간 기본 정보

  • 방 1개

  • 화장실 1개

  • 주방 1개

  • 거실 1개

  • 전용 면적 5평 (17m²)
  • 건물 유형 복층 오피스텔
  • 엘리베이터 있음
  • 주차 여부 유료주차
주차 상세 정보
주차는 사전 등록이 필요합니다^^ 주차장은 매우 넓고 신축이라 좋아요!

기본 옵션

  • 냉장고

  • 세탁기

  • 에어컨

  • 싱크대

  • 와이파이

그 밖의 옵션

  • 도어락

  • CCTV

  • 관리실

  • 인덕션

  • 전자레인지

  • 신발장

  • 옷장

  • 커튼

  • 반려동물 가능

  • 냉난방기

  • 공기청정기

  • 정수기

  • 전기밥솥

  • 전기포트

  • 식기 (그릇, 수저)

  • 조리도구 (팬, 냄비)

  • 드라이어

추가 설명

-건물 1층에 이마트24, 아이스크림과자할인점, 더벤티, 감성카페, 샌드위치가게 있고 바로 옆에 GS25있습니다.
-주변에 유명한 대형카페 있고, 책읽기 좋은 조용한 북카페도 있습니다.
-근처 맛집 엄청 많습니다.(로컬 맛집 추천드릴게요🙂)
-재택근무, 미팅, 독서 등. 내 용도에 맞게
이용하는 쾌적한 라운지 공간과,
바깥공기와 햇빛을 맞을 수 있는 루프탑 테라스 있습니다.
-원하는 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대형 주방,
카페에 온 듯한 라운지 공간 등,
1인 주거시설에 호텔 수준의 공간입니다.
-24시간 헬스장 이용 가능합니다(사람 거의 없습니다)
-반려견을 위한 펫라운지 있습니다.
-복층 공간이 매우 넓어서 잠자는 공간 외에도 다른 용도의 공간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통 & 위치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459-21 17층
-가산디지털단지역 걸어서 8분 거리입니다.
-1분 거리에 버스정류장 있습니다.
-광명역에서 지하철 3정거장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계약 정보

최소 계약 기간 1주

계약 정보
임대료 (1주) 관리비용 청소비용 (퇴실 후 청소) 보증금 (퇴실 후 환급)
290,000원 60,000원 100,000원 330,000원

빠른입주 할인

  • 7일 이내 입주 시

    3만 원 할인

관리비 포함항목

  • 가스

  • 수도

  • 인터넷

  • 전기

관리비 상세설명

포함된 항목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경우
추가 관리비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 규정

  • 입주일 15일 이전 : 임대료의 80% 환불
  • 입주일 14일 ~ 8일 이전 : 임대료의 50% 환불
  • 입주일 7일 ~ 1일 이전 : 임대료의 30% 환불
  • 입주일 당일 : 환불 불가

환불규정은 방마다 다르게 적용 될 수 있습니다.

계약 당일 취소시 10% 위약금(90% 환불)이 적용됩니다.

강민경

본인인증 완료

감성 워케이션 숙소에서 휴식과 일 동시에 즐기세요.

호스트와 채팅하기

이용 후기 2

  • 홍*화 2024년 07월
    살면서 정말 듣도 보도 못한 최악의 호스트를 만났어요. 숙소에 들어오자마자 보이던 널부러진 양말들과 바닥에 떨어진 지저분한 머리카락.. 삼삼엠투 측에서는 청결이나 침구류 문제 등에 대해서는 필수 제공 사항이 아니라 해결해 줄 수 있는 부분이 없다고 하더군요 그렇다니 여기까지는 불쾌해도 이해할 수 있었죠. 공간 추가 설명에 매트리스라고 적어둔 아주 얇은 토퍼도 아닌 그냥 이불에는 얼룩덜룩 지저분한 이물질들이 묻어있었고 냄새도 났어요. 숙박 예약자에게 사용하라고 가져다 두었다면 최소한 지저분한 얼룩이랑 냄새는 제거하고 두는 게 기본 아닌가요? 더러운 걸 누가 쓰라고 둔건지.. 호스트에게 모든 걸 설명했으나 돌아오는 말은 그저 이해해달라, 호스트가 이불을 그동안 사용했고 그정도는 괜찮다 이런 의미의 답변들.. 불쾌함을 넘어 개념도 예의도 없는 사람과 대화하는 기분이 들었죠. 세탁을 해다 준다든지 이불을 빼준다든지 문제를 해결해 주겠다는 답변은 없고 숙박 예약자 탓을 하던 호스트. 강아지랑 함께 하기에 주로 1층에서만 생활할 거 같다는 말을 한 적이 있었는데, 예약자가 했던 그 말 때문에 2층은 자세히 살펴보지 않았다는 호스트. 적반하장 예약자 탓을 하네요. 공간의 컨디션도 문제지만 호스트의 태도가 너무 불쾌해서 그 공간에 머물기 싫어서 문제 해결을 해주던지 환불을 요청했으나 그 어떠한 것도 실행되지 않았어요. 대화 내용을 보면 정말 가관인데 첨부할 수 없고 말로만 설명해야 해서 답답하네요. 다양한 공간 예약 앱을 사용했던 소비자로 이런 최악의 호스트는 본적도 들은 적도 없구요. 삼삼엠투 고객센터에 여러 번 항의했고 고객센터에서 해결해주려 노력하신 것 같은데 전혀 해결이 안 되었네요. 호스트는 제 메세지에 답장도 없고 고객센터에서 나서자 그제야 세탁해 준다던 호스트는 깜깜무소식으로 끝까지 아무것도 해주지 않으셨어요. 연락두절. 이런 식으로 소비자를 상대할 거면 서비스 제공업은 안 하셨으면 좋겠네요. 돈은 거저 버는 게 아니랍니다.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길 바라는 마음과 또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귀한 시간 들여 길게 후기 남깁니다. 삼삼엠투에서는 해결해주려 노력하셨으나 호스트가 엉망이었어요. 이처럼 호스트가 예약 전에는 친절하다가 예약 후에 돌변하여 갑질 부리는 걸 방지할 수 있는 어떠한 제도나 보상절차가 생겼으면 좋겠네요.
  • 유*희 2024년 05월
    좋은 곳에서 잘 묵고 갑니당:)

290,000 /1주

  • 방 1
  • 화장실 1
  • 주방 1
  • 거실 1
  • 오늘부터 7일 이내 입주 시

    3만 원 할인